본문 바로가기

맛집이야기

홍대곱창맛집○홍대대창집○홍대맛집○홍대가성비맛집○인천배낚시

모처럼 짬이나는 날이었습니다~

인천 연안부두 출조 약속

후다다닥 블랙퍼스트 신공 발휘해서  식사 완료

(건강식은 아니지만 시장기 속이기 완료!)

인천항으로 고고싱~

연안부두 도착!!

갈매기가 반겨주네요~

 

일행과 조우하여 서둘러 출조~!

두구두구 촤악촤악~ 배엔진소리와 파도가 부딪히는 소리는 언제나

마음을 설레게 하네요

 

첫손님 우럭나오셨구요.

그렇게 세시간 동안~

우럭에 망둥어 그리고 부실이까지 나쁘지 않은 결과물이었네요~

배위에서 회한점은 사랑이죠..이맛에 나옵니다 ~!

 

 

 

저녁시간 홍대약속!

광명대창집 홍대점

대창이 느끼하다는 편견이 있었는대요

여긴 전혀 안그렇네요.

 

가격도 정말 착해서 한번 더 놀란곳 입니다.

늘 다니던 대창전문집 절반밖에 되지 않는 가격인대

맛은 거의 비슷?

 

아니.. 오히려 더 맛있었던것 같네요

나 특히 이놈 대창에 빠진거 같습니다.

 

자주올거 같은 느낌 지울수 없는 대창집이었구요

 

마무리는 즐겁게 맥주로~

 

오늘 또 이렇게 기억할만 추억을 만들고

좋은사람들과 우정도 돈독히 한 하루...

 

기억을위해 포스팅 남깁니다.